개강일
지점문의
모집정원
22명
훈련시간
10일 (총 30시간)
- 정보화 시대의 필수 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
-
사무자동화의 필수 프로그램인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베이스 활용능력을 평가하는 컴퓨터
활용능력은 자격 취득 후 국내외 일반 기업이나 정부기관, 금융기관,
언론계 등 매우 다양한 분야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주변기기를 이용하고,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무환경에서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 등의
응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수집, 분석, 활용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 컴퓨터 활용능력 1급
-
-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중소기업 취업 준비생 및 직장인
- 대학 교양 필수 과목, 편입준비 또는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 등 가산점 부여
- 기획, 마케팅, 경제·경영 등 관련 분야의 보고서 및 통계·데이터 활용
- 공무원 임용 시 1% 가산점 부여
- 컴퓨터 활용능력 2급
-
-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중소기업 취업 준비생 및 직장인
- 대학 교양 필수 과목,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 등 가산점 부여
-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진학 시 가산점 부여
- 일반 사무직, 경리사무원 등 보고서 및 통계 활용
- 공무원 임용 시 0.5% 가산점 부여
- 실무중심 취업대비 과정!
-
실무에 활용되고 있는 기술들을 학습하고 실습을 통해
실무 환경을 경험해보고 수료 후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할 수 있는 과정으로, 사무자동화 관련 가장 기본적인
워드를 이용한 문서 작성 능력, 파워포인트를 활용한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 교육대상자
-
- 체계적으로 빠르게 사무 자동화 스킬을 배우고자 하시는 분
- 자격증 준비와 실무 내용을 함께 습득하고 싶으신 분
-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으신 분
- 사무직/사무행정/관리부서로 취직이나 이직을 준비하시는 분
- 과정 수료 후 향상되는 업무능력
-
- 파워포인트를 통한 발표 자료 / 문서 작성
- 실무에 자주 사용되는 엑셀 함수 마스터
- 실무에서 이용하는 문서작성 및 수정
- 취업 가능 한 분야·취득 가능 한 자격증
-
- 일반 기업체 사무직, 인사 및 행정, 총무 관리, 사무행정 분야,
인사총무분야, 비서 분야, 문서관리 분야, 회의 운영/지원 분야
- ITQ 과목별 자격증, ITQ OA MASTER, ITQ OA PLUS, 컴퓨터
활용능력 2급, MOS, 사무자동화 산업기사, DIAT
지원혜택
본 과정은 근로자의 직무 경쟁력 강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직업능력개발 훈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훈련비용을 지원합니다. 정규직/비정규직 상관없이 1인당 300만원 한도에서 85% ~50%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85%~50%지원
- 1인당 300만원 한도
- 116,000원
- 훈련장려금 월 최대 11만 6천원 지급
훈련대상
고용보험에 가입한 근로자로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우선지원 대상기업에 재직중인 근로자
- 기간제 근로계약을 체결한 기간제 근로자
- 1주 동안의 소정 근로시간이 36시간 미만인 근로자 (사업 내 모든 근로자를 대상으로 근로시간을 단축한 대규모기업 소속 근로자는 제외)
- 근로자카드 신청일로부터 고용보험 가입기간이 3년 이상이고, 그 기간 동안에 사업주 및 근로자 개인 지원 훈련과정 수강이력이 없는 자
- 일용근로자 (근로자 카드 신청일 이전 60일 이내에 1개월 동안 10일 이상 일용근로내역이 있는 자)
- 고용보험료 체납액이 없는 자영업자 / 근로자 카드를 신청한 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이직 예정인 자
- 경영상의 이유로 90일 이상 무급휴직, 휴업중인 자 / 대규모 기업에 재직중인 45세 이상인 자
- 육아휴직자 / 일학습병행제 훈련에 참여중인 근로자 / 고용위기지역 근로자 / 고용보험미가입 근로자
- 파견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파견근로자
CURRICULUM
[컴활2급] 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엑셀활용
컴퓨터 활용능력 2급 실기(엑셀) 대비반!! 사무업무 필수 OA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업!
01 |
02
03
|
||||||||||||
스프레드시트 기초
|
|
||||||||||||
수식과 함수
|
|
||||||||||||
데이터관리 및 매크로
|
|
||||||||||||
자격증 시험 대비
|
|
실무에 강한 현직 전문 강사진 운용
하이미디어는 최소 10년이상 실무를 경험한 현직 강사진을 구성하여 실무 프로젝트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론만이 아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커리큘럼과 함께 단순히 취업만이 목적이 아닌 취업후, 실무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적응기에 대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합니다.
|
100% 취업지원 및 1:1 맞춤멘토링
오랜기간 취업에 관한 고민과 노력으로 다듬어진 하이미디어만의 취업시스템은 높은 취업률로 이미 그 결실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1:1 맞춤형 멘토링을 통하여 취업전략상담, 개인직무분석, 맞춤분야추천 등 다방면의 프로그램을 준비해놓고 있으며 취업을 희망하는 하이미디어의 수강생이라면 그 특권을 기꺼이 누리실 수 있습니다.
|
8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한경에서 주최하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교육부문에 8년연속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년이상 업계를 선도해온 하이미디어라는 교육 브랜드는 단순한 국비 교육을 넘어 여러분의 힘찬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동반자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
국가공인 자격증 시험센터운영
하이미디어는 국가에서 인정한 자격증 공인시험센터(MOS,ATC,전산세무회계,AT)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육환경과 동일한 장소에서 시험을 치르기 때문에 하이미디어 수강생들의 자격증 취득률 또한 매우 높습니다. 또한 세무회계분야 전국 최대 합격자 및 수료자 배출이라는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자격증 취득의 지름길은 단연코 하이미디어입니다.
|
the-
Interview
Interview
하이미디어를 말하다
수강생 인터뷰
초반에는 생소하더라도 하다 보면 취업해서 경력을 쌓을 수 있을 거예요!
새로운 직무를 배우고 싶어서 IT 개발 분야를 찾아보던 도중 하이미디어 아카데미를 발견하여 상담 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수강생 인터뷰
수강 전에 관련 용어나 기초 공부를 선행 학습하고 오시면 더욱 더 도움이 됩니다
아직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중이긴 하지만, 실전 업무 경험이 있는 강사님의 조언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쉽고 편리한 온라인 상담 서비스!
원하시는 시간과 조건에 맞춰서 저희 하이미디어가 한걸음 더 빠르게
시원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